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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스캐쉬 이용약관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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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스게임즈(이하 '회사'라 함)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본 운영정책과 관계법령을 준수하며, 이용자분들께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제1조 기본 운영 정책

1. 본 정책은 ㈜녹스게임즈(이하‘회사’라 함)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서비스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상황에 대하여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한 회사의 처리기준과 이용자께서 지켜주셔야 할 세부적인 사항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정책을 기준으로 이용자의 게임서비스 이용 문의 및 불만사항을 처리하고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는데 방해가 될 수 있는 행위들에 대해 제재를 통하여 게임 내 질서 유지 및 고객의 게임을 즐길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회사는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내용을 제정/변경/삭제할 수 있으며, 변경 시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본 운영정책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이용약관 및 본 운영 정책의 취지, 일반적인 사회통념이나 정서 및 관계법령을 통해 조율될 수 있습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와 권리

1. 이용자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지켜주셔야 할 내용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정당한 권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입력하거나 타인의 신상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한 경우, 서비스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회사로부터 어떠한 보호조치도 받을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게임 이용에 관련된 문의, 건의, 버그 제보 등을 고객센터의 이메일 문의,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 및 해결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 발견된 버그나 시스템 오류 등의 문제점에 대해서 회사에 알려야 하며,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고 악용하거나 주변사용자들에게 전파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법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등을 사용하거나 데이터조작 등의 행위 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를 수 없습니다.

7. 이용자는 서비스에 부당한 피해를 당한 경우, 정당한 방법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하거나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계정 관리

1. 이용자는 본인의 계정을 스스로 관리해야 하며, 본인계정에 대한 1차적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개인정보 관리 소홀이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의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계정, 캐릭터, 아이템의 현금/현물 거래를 시도할 경우 경고 없이 이용 권한이 박탈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계정의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함으로써 계정 도용 등 타인의 부정한 행위로부터 자신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5. 사기는 개인 과실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비슷한 캐릭터 닉네임을 이용한 지인 사칭, 친분을 이용한 사기 등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사례이오니 게임 이용 시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4조 GM의 의무와 역할

1. GM은 이용자가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2. GM은 운영정책 및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절대 임의로 수정/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정부 기관 또는 사법기관 등이 적법한 절차를 거쳐서 개인정보 제공을 요청할 경우 해당 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GM은 이용자 여러분께 발생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버그를 제보 받고 있으며, 이를 확인 및 수정 요청 할 의무를 가집니다.

4. GM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 된 문의 및 요청에 최대한 성실이 응대합니다. 다만, 공개가 불가능하거나 각종 규정에 저촉되는 사항 및 추가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동일하나 내용의 반복되는 문의 등에는 답변이 일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5. GM은 게임 내/외적으로 비정상적인 현상이 발생할 경우 게임의 일부 혹은 전체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작명 정책

1. 이용자는 캐릭터 닉네임 및 길드명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나 다음과 같은 사항에 해당하는 명칭은 게임의 즐거움 및 건전한 게임문화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회사, 회사직원(운영자로 혼동될 수 있거나 사칭하는 명칭

2) 욕설, 비속어, 반사회적, 선정적 또는 음란한 내용으로 판단되는 명칭

3) 인종, 지역 및 종교적 우월성이나 비하/비방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판단되는 명칭

4) 현금, 현물거래 혹은 계정 거래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명칭

5) 특정 대상에 대한 광고 또는 홍보하는 내용의 명칭

6) 기타 회사의 판단 시 변경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되는 명칭

2. 본 작명정책에 위배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경고 없이 본 운영정책에 따른 이용제한의 조치를 취하거나 명칭을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6조 불건전 행위에 대한 제재정책

1. 시스템 버그 등을 악용하는 것은 다른 이용자와의 형평성에 어긋나는 행위이기 때문에 시스템 버그나 문제점을 악용, 공유할 경우 별도의 사전 경고 없이 게임이용이 제한되거나 이용 자격이 정지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기를 행할 경우, 다른 이용자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행위이기 때문에 운영정책에 따른 여러 제한과 관계 법령에 따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제재정책에 명시 된 기준을 위반하는 경우사전안내 없이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GM 판단 하에 이용 제한 기간과 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사례가 중복되는 경우 가중하여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아래 항목에 해당되지 않는 사항이라 하더라도 GM의 객관적인 판단 하에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7조 복구정책

1. 서버나 서비스 시스템 이상으로 인하여 소지하고 있던 아이템 또는 게임 머니가 소실된 경우에는 객관적인 데이터 자료 및 정보가 확인되는 범위에서 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이용자 스스로의 과실이나 정상적인 시스템 사용으로 인한 아이템유실에 대한 부분 및 운영 정책에 명시된 내용, 게임 및 공지사항에 공지한 내용 등을 사전에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2. 사기는 개인 과실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사기로 인해 발생된 피해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추가피해예방을 위해 조사를 진행하여 확인된 가해 계정은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3. 계정 공유 및 현금/현물거래로 인한 사고 등에 대해서는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피해 사항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회사는 계정 공유 및 현금/현물 거래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4. 서버나 서비스 시스템 이상으로 인하여 캐릭터가 사라진 경우, 복구는 삭제 된 시점의 정보로 복구합니다. 단, 게스트 로그인 모드 이용, 디바이스 변경, 디바이스 개조 및 초기화, 어플리케이션 삭제 등으로 인한 캐릭터삭제 시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부칙

본 운영정책은 2017년 03월 16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