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 고객센터

  • 계정 관련 문의
  • 캐시 관련 문의

계정 관련 문의

로그인하면 비밀번호를 바꾸라는 창이 자꾸 뜹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변경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안내 페이지를 보셨다면
비밀번호를 변경 하신지 90일을 경과하였기 때문입니다비밀번호는
최소한 3개월에 한번씩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했는데도 비밀번호가 틀린다고 나옵니다.

발급된 임시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고객센터에서도
확인되지 않습니다.

 

 

 



서로 다른 글자가 같은 글자처럼 보여 잘못 입력되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정확한 비밀번호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숫자 1과 영 소문자 l

숫자 9와 영 소문자 g

숫자 O과 영소문자 o



위의 문자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후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받으신 임시비밀번호의 암호문자를 모두 복사(Ctrl
+ C)
후 붙여 넣기(Ctrl + V) 하시어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신
후 내정보를 클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메뉴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본인확인용 질문과 답으로 임시비밀번호 발송요청을 했는데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본인확인용 질문과 답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간혹 메일 설정에 따라 스팸메일함이나 휴지통에서 확인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스팸메일함이나 휴지통으로
메일이 발송 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가입 시 정보와 동일하게

력합니다.

 

가입 시 선택한 비밀번호 질문에 대한 답을 입력해주세요



가입 시 입력하신 E-Mail주소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확인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하신 후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가입 시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합니다.
E-Mail 주소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 [개인정보변경]메뉴를 클릭 하신 후 변경 하시면 됩니다.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 기본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 [개인정보변경]메뉴를 클릭 하신 후 변경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의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정보의 이름과 아이디 주민등록번호는 고유한
것이라 수정 및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는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에 부여된 고유한 정보로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의 변경을 원하신다면 기존에 이용하시던 아이디를 탈퇴하신 후 새로 가입하셔야 하며
탈퇴한 아이디를 포함하여

3개의 아이디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90
이후 다시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탈퇴되면 이용하시던 게임 상의 데이터 및 개인정보는 소멸되오니 탈퇴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확인용 질문과 답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 [개인정보변경]메뉴를 클릭 하신 후 변경 하시면 됩니다.
등록한 회원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 [개인정보변경]메뉴를 클릭 하신 후 확인 하시면 됩니다.
탈퇴했는데 복구해주세요.


탈퇴 신청일로부터 30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탈퇴 신청 취소가 가능하며, 만일 30일이 경과되었다면 완전히
탈퇴

처리되어 아이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로 신분증 소지 후 문의바랍니다.


신분증 대체 종류(신분증 사본은 확인 후 즉시 폐기 처리)-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 초본(발급일자 1개월
이내)


회원 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로그인 화면에서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 [회원탈퇴]메뉴를 클릭 하신 후 탈퇴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 가입은 외국인등록번호를 부여 받지 않으신
단기체류자(여권소지자)는 가입하실 수 없으며 외국인등록증을
소유하신 분만 가능합니다.
가입하려고 하는데 실명 인증에 실패했습니다.라고 나옵니다.


실명인증 실패는 주민등록번호가 유효하지 않거나 아래 신용평가정보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이며
등록 후 실명인

증이 완료되면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평가정보



-      온라인 실명 인증 [바로가기]



-      실명확인에 필요한 서류를 팩스 및 이메일을 이용하여 전송 [바로 가기]



한 개의 주민등록번호로 아이디를 몇 개 만들 수 있나요?



한 개의 주민으로 3개의 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소유하신 아이디의 개수는 탈퇴 진행중인 아이디와
정지된 아이디도 포함 되며 탈퇴 진행중인 아이디를 포함하여 총 3개를 소유하신 경우에는 탈퇴일로부터 90일 이후 탈퇴가 완료된 후 새로운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캐시 관련 문의

월 충전한도가 얼만가요?


충전한도는 월 최대 50만원 입니다.



캐시 충전 한도는 고객님 명의로 된 계정 통합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선물하기 N캐시는 월 충전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N캐시 충전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캐시 충전 내역을 확인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계좌 > N캐쉬 충전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N캐쉬 결제 취소의 경우에는 결제한 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결제한 N캐쉬 금액중 일부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1:1문의
또는 전화상담으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N캐쉬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도중 오류가 발생 하여 결제를 할수 없습니다.
결제도중 오류가 발생 하였을시 오류 메시지를
잘 확인하시어 결제사 1600-0523 고객센터를 이용하시어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결제 방식을 이용 하였는데 N캐쉬가 확인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 결제 방식과 같은 경우 다른 결제 방식과 다르게 수동적으로 N캐쉬를 지급해 드리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소

요될 수 있습니다.



10분에서 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많은 시간이 지체될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연결을 해주시어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결제 방식을 이용시 해당 계정의 명의와 입금자의 명의가 동일하여야 처리가 완료
되니 꼭 확인하신 후에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지 않은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결제내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상세히 조회해 드릴수 있으나



결제 도용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처벌할 수 있는 부분이며 금전적인 피해를 보셨다면
우선



가까운 경찰서로 가셔서 신속히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녹스게임 고객센터 : 1899-3969 (월~금요일 10:00 ~ 19:00 토,일,공휴일 제외)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휴제안 운영정책 환불신청 PC방혜택

(주)녹스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 홍준수 |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3가 우림 E-Biz센터 707호 | 전화 : 1899-3969 | 팩스 : 02)2614-8458
사업자 번호 : 107-87-62502 | 개인정보 책임자 : 함태섭 | E-mail : nox@noxent.net

Copyright ⓒ NOX ent Corp. All rights resrved.